ketogenic(키토제닉 다이어트)

[키토제닉식단] 대패삼겹살 + 마켓컬리 그릴드야채믹스

clairah 2020. 9. 12. 13:12
반응형

ㅣ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 대패삼겹살 + 마켓컬리 그릴드야채믹스'ㅣ

마켓 컬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냥 남들이 다 좋아하는 것은 관심 없는 척? 자존심을 먼저 부려본다.^^;;

그러나 요새 이용해야 할 만한 명분이 확실히 생겨버렸다. 키토제닉식단, 코로나, 게으름.... 이것들이 큰 이유이다.

전에는 크게 이용할 이유가 없었고 사이트를 보다 보면 예쁘고 다양한 상품이 많아 과소비를 할까 봐 걱정이 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살이 너무 많이 쪄 버렸다.

결국 마켓 컬리는 이렇게 이제서야 합류해 보게 되었다.

이케아 클립과 아주 어울린다. 뭔데 이쁘지?

 

상품 정보: 아르도 그릴드 야채믹스(이탈리안 스타일)

 

마켓컬리 '그릴드야채믹스'

 

추천 코드를 쓰면 5천원 할인​이 된다니 이것으로 5천원 할인까지 받아보시는 경험이 되시길...

추천 코드 : meling

참고: 아르도 그릴드 야채믹스(이탈리안 스타일)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반응형

레시피랄 것도 없다.

그냥 대패삼겹과 이 믹스 그릴 야채만 넣고 볶으면 끝!

이 야채는 그릴에 구웠기 때문에 맛도 좋으다.

이렇게 간단한 요리이면서 몸에 좋은 식사가 너무 좋다.

 

 

엄마 글씨.

왜 항상 저 스티커로 메모해두시는지 모르겠다.

나는 누룩 소금을 만들어 먹는다. 뭔가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진다.

이번 요리? 에도 살짝 간을 해서 먹어보니 괜히 더 맛있다.

 

나는 이 시간을 즐긴다.

컴퓨터 앞에서 불청 다시 보기를 시청하며 혼밥 하는 시간ㅎ

사실 불청을 좋아한 지 몇 년이나 되었다.

30대 초반부터 좋아했던 나를 보며 모두들 웃었다.

친구도 언니들도 주변에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인지 어떨 땐 유니크함이 좋았다.ㅋ

그런 요즘은 어린 친구들이 많이 본다.

내 생각에는 요즘 새 친구들 연령대가 많이 낮아지고 커플을 지어주는 장난을 많이 해서 인 것 같다.

하지만 진짜 찐 불청 마니아는 좋아하지 않았다.

불청은 그냥 옛 스타들, 다시 보고 싶은 스타들이 나와 인생 얘기하는 프로이다.

그것이 진정성이 있어 좋아 보게 되었다.(너무 솔직한 ppl과 음식 샷은 빼고..)

 

 


 

[키토제닉 다이어트] '마이노멀 버터커피(시그니처 디카페인)' 방탄커피 추천

'마이노멀 버터커피(시그니처 디카페인, 버터 커피)' 아침대용으로도 좋고 오후에 간식이 당길 때도 좋은 간편한 '방탄 커피' 키토 제닉 다이어트에는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원. 마이노멀 커피는

valuable8.tistory.com

 

'키토제닉(저탄고지)' 다이어트란? 부작용은?

30세가 넘으면서 체중이 꾸준히늘고 신진대사도 나빠져서 고민에 빠졌다. 그래서 2년 전쯤 mbc '지방의 누명'을 보고 해 봤던 '키토 제닉 식단'으로 쉽게 4kg 정도 효과를 봤었던 경험을 살려 다이

valuable8.tistory.com

 

[키토제닉 다이어트] '키토시스'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케토의 목표는 신체가 포도당 대신 지방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신진대사 상태인 '키토시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일단 이러한 신진대사의 변화를 이루고 나면 많은 이득을 기대할 수 있다.(체중

valuable8.tistory.com

 

[키토제닉 다이어트] 7가지 지방 공급원

'버터'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기본이기에 제외하고 다른 지방을 섭취할 수 있는 공급원을 알아보았다. 키토제닉 다이어트(저탄고지)에 가장 중요한 '버터Butter'란? 버터는 키토식을 하는 사람들

valuable8.tistory.com

 

728x90